이 15 개의 고급 스니커즈 훔치기

새해, 뉴 스니커즈로 이상적인 방법을 시작하십시오. 이 15 개의 고급 스니커즈 도둑으로 이상적인 방법으로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흰색에서 나이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 260 미만이므로 신장을 경매하여 경찰을 경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의 상위 권장 사항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7 개 매장 범위를 쇼핑하십시오. 크기가 이미 매진되므로 빨리하십시오!

오프 화이트 오프 코트 ‘블랙’

스포츠웨어와 힙합의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오프 화이트 오프 코트 ‘블랙’은 고급스러운 가죽, 강한 고무 아웃솔로 구성되며 약간의 감각을위한 강력한 패널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청키 한 껌 미드솔을 특징으로하는 대담한 빨간색 직물 패치는 운동화에게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분해 된 분위기를줍니다.

adidas Originals Yung-1 ‘Black’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3 개의 줄무늬 아빠 신발 인 Adidas Originals Yung-1 ‘Black’은 통기성 메쉬와 프리미엄 스웨이드의 조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90 년대 후반의 Adidas Falcon Dorf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 개조 된 밑창으로, 이것은 너무 미쳤지 않고 청키 한 운동화 트렌드에 들어가는 최고의 신발입니다.

Adidas Originals Boston 엄청나게 R1 ‘Onix’

2018 년 원하는 ‘Never Made’컬렉션의 일부인 Adidas Originals Boston은 엄청나게 R1 ‘Onix’는 프리미엄 스웨이드 패널로 제작되었으며 전설적인 NMD R1에서 바로 채취되는 전체 길이 개선 미드솔에 있습니다. 깨끗한 회색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은 레트로 미학을 위해 측면과 중간 측면으로 실행됩니다.

Adidas Ultra 개선 4.0 ‘Core Black’

3 년 전 2015 년 2 월에 공개 된 실루엣은 Adidas Ultra Evence 4.0 ‘Core Black’은 많은 스니커 헤드를 가장 유명한 운동화 중 하나로, 그리고 많은 운동 선수는 최고의 달리기 신발로 여겨집니다. 만들어진. 현대의 클래식 인이 신발은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Adidas Originals EQT ZX930 ‘Black’

전체 길이를 자랑하는 미드솔을 자랑하는 Adidas Originals EQT ZX930 ‘Black’은 프리미엄 스웨이드 및 통기성 메쉬를 포함한 재료 조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클래식과 현대의 최고의 융합 인이 Crep은 스니커즈 컬렉션을 위해 경찰에 필요한 현대적인 클래식입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디럭스 ‘썬더 블루’

Luxe 스니커즈를 언급 할 때 Nike Air Max Deluxe ‘Thunder Blue’는 아마도 떠오를 수 없지만이 목록에 자리가 있어야합니다. 시각적으로 흥미 진진한이 신발에는 구조를 위해 껍질에 짠 두꺼운 섬유가있는 네오프렌 장착 상단이 있습니다. 또한 추가 안정성을 위해 외부 TPU 쉘을 자랑합니다.

Adidas Originals Kamanda Country ‘Black’

‘Never Made’컬렉션의 일부로 출시 된 Adidas Originals Kamanda Country ‘Black’은 오래된 것과 새로운 조화로 원래의 매끄러운 빌드와 대담한 아웃솔을 유지하지만 상단을 빈티지 스타일로 주입합니다. 나일론, 스웨이드 및 가죽으로 제작 된 3 개의 줄무늬 브랜딩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Adidas Originals Rising Star R1 ‘Black’

매우 깨끗한 컬러 웨이에 떨어지면서 Adidas Originals Rising Star R1 ‘Black’은 유연한 가죽 패널로 제작되었으며 전설적인 NMD R1에서 바로 채취되는 전체 길이 개선 미드솔에 있습니다.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은 레트로 미학을 위해 측면과 중간 측면에서 실행되며,이를 반올림하기 위해 유목민의 시그니처 힐 탭이 있습니다.

나이키 공군 1 ‘바로크 브라운’

Nike Air Force 1 ‘Baroque Brown’보다 더 이상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흙이 많은 갈색과 녹색 팔레트로 칠해진 가죽 패널은 상단에 닿는 반면 스웨이드는 텍스처 대비를 위해 발가락을 장식합니다. 로프 레이스는이 AF1에게 견고한 분위기를주는 반면, 공기 주입 미드솔은 추가적인 편안함과 부드러운 보폭을 사용합니다.

adidas Originals Yung-1 ‘White Green’

현대적인 대시로 세련되게 복고풍 인 Adidas Originals Yung-1 ‘White Green’은 고전적인 색 구성표로 칠해져 있습니다. 통기성 메쉬와 프리미엄 스웨이드의 조합으로 제작 된이 신발은 90 년대 후반의 아디다스 팔콘 도프 (Adidas Falcon Dorf)를 기반으로하며 새로 개조 된 밑창이 추가로 편안합니다.

Adidas Originals Kamanda ‘Raw Desert’

신발은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것과는 달리 비평가들의 호평을받은 Adidas Originals Kamanda ‘Raw Desert’는 발 뒤꿈치에 흰색 고급 가죽 착륙의 대조적 인 히트작으로 갈색 스웨이드를 입고 있습니다. 골드 포일 브랜딩은 측면 패널을 따라 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위해 존재하는 반면, 눈을 사로 잡는 고무 단독 장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Adidas Ultra 개선 4.0 ‘Chalk Pearl’

모든 흰색 운동화가 당신에게 너무 멸종되지만 얼마나 깨끗한 지 이해할 수 있다면 Adidas Ultra는 4.0 ‘Chalk Pearl’을 향상시킵니다. 두 세계의 최고를 융합시키는이 신발에는 깨끗한 흰색 케이지, 힐 컵, 혀 및 미드솔이 특징이지만, 머리를 돌리기 위해 만들어진 다색의 Primeknit 상단과 결합됩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97 ‘트리플 블랙’

Nike Air Max 97 ‘Triple Black’을 흔들어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절대 Cl이 운동화는 스니커즈가 얻는 것만 큼 은밀합니다. 프리미엄 가죽과 통기성 메쉬로 제작 된 혀와 측면 패널에 빨간색 히트 곡에 신발이 대비되는 팝을 제공하고 아래의 전체 길이의 공기 장치는 모든 단계마다 약간의 oomph를 추가합니다.

Adidas Originals Temper Run ‘Core Black’

고전적인 아빠 신발 중 하나를 부활시키는 Adidas Originals Temper Run ‘Core Black’은 미친만큼 미쳤다. 가장 눈길을 끄는이 버전은 검은 색, 흰색 및 녹색으로 구성된 팔레트를 자랑하며 Nubuck, 스웨이드 및 탄도 메쉬를 결합한 혼합 재료 상단에서 형성됩니다. 디자인을 마무리하는 것은 아래에 앉아있는 조각 된 아디 프렌 밑창 단위입니다.

오프 화이트 CST-100 운동화 부츠 ‘블랙’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흰색 CST-100 스니커즈 부츠 ‘블랙’을 가지고 있습니다. 붉은 색과 흰색의 흰색 장식과 함께 청키 한 트레드 밑창이 장착 된 대담한 파란색 레이스는 신발에 팝 컬러를줍니다. 스트랩의 듀오는 최대한 잠금 장치를 위해 높은 컷 디자인을 장식하는 반면, 유비쿼터스 지퍼 타이는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글쎄,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방법으로 2019 년을 시작하는 15 개의 고급 스니커즈! 당신은 그것에 동의합니까, 아니면 훨씬 더 가치있는 언급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알려 주시고, 현재 및 가장 큰 운동화에 대한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