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최선의 모습은 아직 yeezy 700 ‘teal blue’

사진을 통해 Kickwhoshow를 사용합니다.
지난 달에 Yeezy 700 ‘Teal Blue’에 처음으로 눈을 마련한 이래로 우리는 푹 빠졌습니다. ‘테프라’, ‘웨이브 러너’, 물론 ‘관성’을 포함한 Kanye West의 최고의 운동화 리믹스는 스니커 헤드가 없어야 할 청키 한 트레이너와 새로운 새로운 트레이너입니다. @kickwhoshow의 초세한 사진은 이것을 매우 명확하게 만듭니다!

믿거 나 말거나, ‘Teal Blue’는 아직 다채로운 Yeezy 트레이너 중 하나입니다. 밝은 회색 악센트가있는 톤 톤 블루 컬러가 완벽한 회색 악센트가있는 톤의 톤 푸른 색상으로 신발은 스웨이드가있는 매우 통기성있는 메쉬베이스와 가죽 패널에서 추가 프리미엄 미학을 위해 가죽 패널에서 작동합니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고급스러운 거품 혀와 칼라는 발목을 둘러싸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쿠션과 아래쪽으로 이동할 때이 세상에서 벗어난 편안함을 위해 전체 길이의 개선 장치가있는 큰 폼 미드솔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추가적인 내구성을 위해 껌 고무의 슬라이더가 늘어서 있으며, 모두 둥글게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대담한 주황색 레이스는 신발을 하나로 묶어 턱을 끄는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경찰관이 우리의 나머지 사람들처럼 Yeezy 700 ‘Teal Blue’를 계획하고 있다면 2019 년 가을에 언젠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쌍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무엇인지 이해합시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