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언더 커버 X Nike Overbreak SP “Sail”과 “Black”

를 놓치지 마십시오. 2 월은 스니커즈 릴리스와 관련하여 이미 미친 달이었으며 방법에 대한 방법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내일 언더 커버의 Nike와의 최신 공동 작업 작업이 시작됩니다! 일본 스트리트웨어 전설은 이번에 주변에서 야생처럼 보이는 오버 브레이크 SP에서 일했으며 시그니처 터치로 데크를 ed습니다.

이 쌍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될 예정인 깨끗하고 “돛”렌즈와 물건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은밀한 “검은 색”변형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바로 여기 단독 공급 업체에서 우리는 둘 다 큰 팬입니다. Jun Takahashi는 여기에서 진정으로 자신을 능가했습니다!

비밀 X Nike Overbreak SP “Black”

int’l 배송

더보기

비밀

int’l 배송

더보기

오버 브레이크 SP의 패널 업퍼는 내구성이 뛰어난 캔버스로 제작되어 어려운 모습을 보이며, 어느 쪽이든 Swoosh 로고가 측면에 자수를 자수하는 시그니처의 비밀 브랜딩으로 강조되었습니다. 듀얼 브랜드는 혀에있는 혀를 위해 혀에있는 힐즈의 비밀 로고와 “혼돈”, 발가락 상자의 “균형”, 일본 레이블의 상표 슬로건 하나 더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 많은 스니커 헤드를 가지고있는 실루엣의 과장된 단독 시스템 위에 깔끔하게 앉아 있습니다. 물론, 반응성 쿠션으로 가득 차서 매일 흔들리고 싶은 신뢰할 수있는 도시 스피커가되도록하십시오! 비밀 X Nike Overbreak SP가 다음 경찰 일 수 있습니까?

비밀 X Nike Overbreak SP “Black”

int’l 배송

더보기

비밀

int’l 배송

더보기

우리가 컬러 웨이 중 하나에 열중하고 있다면, 영국 오전 8시에서 선택한 소매점에서 2 월 19 일에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모든 최신 뉴스와 신발 세계의 업데이트와 바로 여기있는 동안 최신 Nike React Silhouette를 검사하십시오!

비밀 X Nike Overbreak SP “Black”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