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Sean Cliver X Nike SB Dunk Low “Holiday Special”을 놓치지 마십시오!

2020 년에 마침내 마감과 관련하여 Swoosh는 Sean Cliver X Nike SB Dunk Low “Holiday Special”을 위해 스케이트 보드 아티스트 Sean Cliver와 협력했습니다. 올해의 가장 인기있는 실루엣을 취한이 방법은 인류 역사상 최악의 365 일을 마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내일 오전 8시에 Nike UK에서 내일 시작됩니다!

올해 초 Strangelove Skateboards X Nike SB Dunk Low 이후 Cliver의 두 번째 덩크 최저치 인 “Holiday Special”은 동일한 공식 비트를 따릅니다. 파스텔 블루 스웨이드 패널은 흰색 회전식 가죽베이스에서 작업하는 신발 전체를 통해 무시하기 어려운 매우 매력적인 모습을 만들어냅니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금속 금 Nike Swoosh는 측면 및 중간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쏘고, 이것은 미드솔 주위에 스티칭하여 보완됩니다. 말하자면, 바로 밑에는 얼룩이 켜진 반짝이는 얼음 파란색 아웃솔입니다. 맞춤형 안창 쌍이 디자인을 마무리하고 왼쪽은 큰 날을위한 장난감을 만드는 엘프 그룹과 “Nike SB”로고와 Cliver의 시그니처가 위에 스크롤 된 이상적인 것을 보여줍니다. .

내일 12 월 18 일 오전 8시에 Nike UK에서 상륙하면 Sean Cliver X Nike SB Low Low “Holiday Special”을 놓치고 싶지 않으므로 경찰에 가장 좋은 기회를 얻으려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개인 로테이션에 추가 할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