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고급스러운 adidas는 알파이브가 튀어 나온 후 몇 달 전에 튼튼한 알파백 Zip ‘Triple Black’을 랩핑 한 후 Envy

로 녹색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제 Adidas는 이제 기존의 알파백에게 매우 프리미엄 화장을주었습니다.

스웨이드는이 Ultra Premium 오퍼링의 업퍼를 로우므로 트렌디 한 복장과 운동을 모두 착용 할 수있는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베이스 그린’컬러 웨이로 장식 된이 알파 칼로스에는 고무 힐 탭 세트와 더 쉽게 들어오고 나가는 단순화 된 레이싱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운동화는 늑골 바운스 미드솔 위에 앉아 모든 보폭으로 편안함을 더합니다. 부스트는 아니지만 이러한 발차 기가 순수한 불이라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이 특별한 알파 칸에서 특별한 것은 그립과 내구성을 추가 할 수있는 대륙 밑창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언젠가 떨어질 예정인 스웨이드 아디다스 알파 프 네스 ‘베이스 그린’은 운동화 컬렉션에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Adidas가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Nike는 프리미엄 운동화에 대한 그들의 테이크를 공개했습니다. 기존의 플라이 니트 대신에 Air VaporMax 가죽이 이름을 지정하고, 천공 된 스웨이드는 부드러운 가죽 라이너와 함께 상단을 가로 질러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