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맛은 Nike Air Max 90 “Rugged Orange”

호박 맛 시즌에 영향을 미쳤으며 Nike Air Max 90 “Rugged Orange”보다 더 나은 방법이 무엇입니까? 소중한 가을 음료로부터 동기를 부여하는이 가을에 준비된 컬러 웨이는 이번 시즌에 필수품입니다.

“밀”의 가죽 패널이 윗부분의 상단 절반을 장식하고 하단 절반은 밝은 회색 스웨이드로 완성되어 아름답게 대조되는 모양을 위해 가죽 패널을 함께 깔고 깔끔한 “돛”으로 작업하십시오. 정의되지 않은 “Rugged Orange”의 악센트 전체에서 고무가있는 힐 배지에서 모든 방법을 반짝이는 나일론 혀로 연장하는 “Rugged Orange”의 악센트를 알려줍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신발의 바닥으로 초점을 바꾸는 Nike Air Midsole에는 눈에 띄는 거품이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모든 단계마다 탄력적 인 트랙션을 위해 껌 고무 아웃솔이 늘어서 설계를 마무리합니다.

연말 전에 소개 할 예정인 Nike Air Max 90 “Rugged Orange”를 경찰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위해 단독 제공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이 계절적 컬러 웨이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 2004 년의 DQM X Nike Air Max 90 “베이컨”은 컴백을하고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