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몰래 들여다 본 후 신 모카신

의 나이키 에어 공포를 먼저 살펴보면, 우리는 이제 신 모카신에 대한 전혀 보지 못한 나이키 에어 공포를 처음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 여기 ‘블랙’과 ‘입자 베이지 (Particle Beige)’색상에서 볼 수있는 이곳은 신의 고도로 탐욕스러운 Nike Air 두려움과 같은 모습을 따릅니다.

최종 잠금 장치를 위해 탄성 스트랩과 토글 풀 레이싱 시스템을 갖춘 스웨이드 어퍼를 특징으로하며, 이중 스택 줌 공기 장치는 모카신 실루엣의 설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딩은 여기서 최소한으로 유지되며, 끈, 안개 브랜드 안부 깔창 및 밑창에 대한 대조적 인 표기법의 대비 Swooshes 형태로 제공됩니다.

Nike와 Select Stockists를 통해 2019 년 1 월 언젠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신 모카신에 대한 Nike Air Fear를 칭찬 할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관련 뉴스에서, 여기에 당신 이이 Nike Air의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 1 Colourway!

새로운 Nike Heat를 겁나게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Wavegod_thelegend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