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이미지는 2017 년에 소문이 처음으로 유출되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Fog X Nike

의 첫 번째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Sneakerheads는 Fog X Nike 협업의 모습을 참을성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날은 마침내 하나님의 웹 스토어의 우려에 의해 이미지가 떠오르면서 왔습니다.

하나님의 걱정 뒤에있는 사람인 Jerry Lorenzo는 스트리트웨어 장면에서 다소 선구자입니다. 그 순간의 다른 많은 레이블이 현대 스타일을 선보이는 동안 Lorenzo는 90 년대 그런지의 힌트를 가진 운동 장비를 선택합니다. Fog X Vans Collection의 성공을 감안할 때 잠재적 인 Nike 파트너십에 대한 뉴스는 스니커즈 장면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이 첫 번째 모습은 하나님의 ‘여섯 번째 수집’의 관심사를위한 이미지의 역할의 일부로 표면화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Jared Leto가 가을/겨울 품목 중 일부를 스포츠하는 것 외에는 아무도 여기를 살펴보십시오.

스니커즈보다 더 많은 부츠 인 Fog X Nike는 프리미엄 가죽 상단과 색조 베이지 색 컬러 웨이를 특징으로합니다. 청키 한 밧줄 레이스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측면 벽을 가로 질러 작은 Swoosh가 있습니다. 청키 한 실루엣은 또한 발 뒤꿈치에 공기 장치를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문이 10 월 석방을 제안하고 있지만이 협력 신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훨씬 더 많은 뉴스를 위해 @thesolesupplier에 잠그고 현재 협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