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드래곤 볼 z x adidas orignals nmd 인류 일 수 있습니까?

작년 말에 Yeezy Mafia에 의해 Adidas Originals와 많은 사랑을받은 일본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 Z 간의 협력이 작품에 참여했다는 것은 Yeezy Mafia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팩은 7 개의 운동화로 구성되며 연말에 떨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의 운동화를보기 위해 훨씬 더 오래 기다릴 필요가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초, 예언자 ‘세포’와 Yung-1 ‘Frieza’의 이미지는 온라인으로 나타 났으며, 그 모습 으로이 NMD 인류는 매우 기대되는 팩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드래곤 공에서 영감을 얻은 오렌지색 그늘에 온통 그려진 자수 별은이 인간 종족의 발가락 상자를 장식합니다. 대조적 인 검은 끈은 운동화 주위를 감싸고 보완적인 EVA 플러그 쌍이 전체 길이의 측면을 옆으로 늘립니다. 디자인을 끝내려면 Dragon Ball Z X Adidas Originals 공동 브랜드가 삽입에 나타납니다.

우리는 이것들이 100% 합법적인지 여부를 전적으로 확신하지는 않지만, 올해 말에 다가오는 Dragon Ball Z X Adidas Originals 공동 작업의 다음에 무엇이 오는지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이 NMD 인간 종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경찰입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훌륭한 소식이 있습니까? 소개 할 ​​수있는 기회를 위해 Newsbox@thesolesupplier.co.uk로 직접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