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우리가 마지막으로 Undercover X Nike Air Max 720을 엿볼 수있는 지 약 8 개월이 지났으며, Streetwear Curator @LDN2HK 덕분에 우리는 가장 가까운 예상 공동 작업을 가장 가까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초 일본 레이블의 파리 패션 위크 쇼케이스에서 처음 발견 된이 이미지는 6 월 타카 하시가 그의 Gyakusou X Nike Air Zoom Pegasus 36을 공개 한 지 하루 만에 왔습니다.
매우 독특한 색 구성표를 자랑하는 엔지니어링 메쉬 어퍼는 눈에 띄는 노란색 색조로 페인트되어 있으며, 혀와 공기 미드솔 전체에 스텔스 검은 요소는 헤드를 돌릴 수있는 페인트 튀기는 디자인으로 얼룩 져 있습니다. 미드솔로 말하면, 그것은 무려 38mm 두께로 측정되며 70% 이상의 재활용 폐기물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대담한 진술을 위해 발 뒤꿈치를 따라“우리는 옷을 만듭니다”라는 문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LDN2HK를 통한 이미지
물론, 우리는 레이싱 시스템을 언급하지 않고는이 AM720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Takahashi는 기존의 레이스 대신 디자인에 사치를 더하는 부드러운 적갈색 리본으로 대체했습니다.
Undercover X Nike Air Max 720은 10 월 31 일 Nike 및 Select Stockists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또한 다른 두 가지 색상에 도착하여 경찰이 있는지 알려 주시고 스니커 월드가 제공하는 가장 인기있는 가십을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