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AIMé Leon Dore X New Balance 파트너십은

스니커 이웃에서 New Balance의 명성에 있습니다. P550 농구 옥스포드 실루엣. 산티스에 대해 말할뿐만 아니라 그의 패션뿐만 아니라 생명의 길 레이블 Aimé Leon Dore는 최근에 다가오는 Spring/Summer 2022 컬렉션을 노출 시켰습니다.

더 나은 모습으로, 보관 된 New Balance 650R은 마지막으로 공식 출시 날짜를 얻고있는 것 같습니다. NB550의 팬들에게 High-Top 650은 환상적인 대안입니다. 마찬가지로 세 가지 색상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Aimé Leon Dore를 통한 이미지

Aimé Leon Dore를 통한 이미지
또한 New Balance 990V2도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흰색을 포함한 중립 구성과 스타일의 빈티지 매력을 제공하는 크림 톤을 선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 개의 New Balance 991도 마찬가지로 작품에 있습니다.

이번 시즌 Aimé Leon Dore X New Balance Partnerships에서 무엇을 가장 앞서고 있습니까? Sole Supplier의 바로 오른쪽에 고정되어있어 최신 New Balance Drops를 모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에서는 New Balance 990V6 “Navy”에 대한 최고의 모습이 있습니다.

Aimé Leon Dore를 통한 이미지

Aimé Leon Dor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