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기다려온 Dior X Sacai FW21 캡슐은 마지막으로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6 월에 공동 작업을 발표 한 후 Dior X Sacai는 마지막으로 보증을 제공했으며 가을/겨울 2021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두 디자이너 사이의 창의적인 대화, 두 문화물과 두 문화”로 묘사 된이 광대 한 컬렉션은 각각 두 주택의 서명이있는 다양한 고품질 고급 패션 의류를 자랑합니다.

풀 컬렉션은 디올의 맞춤형 역사와 현대적인 스포츠웨어를 현대식으로 테이크하는 것뿐만 아니라 Dior의 재단 역사를 쉽게 결합합니다. 품종 자체는 전체적으로 57 개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련된 세련된 아웃복 조각부터 모든 방법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신발뿐만 아니라 강력한 신발에 이르기까지 구성됩니다.

디올을 통한 이미지
범위에서, 우리는 쾌적한 외관을 만들기 위해 일제히 사용하여 중립 색조가 사용됩니다. 흰색, 흰색, 검은 색 및 해군의 음영은 전체 컬렉션에서 발견되며 오렌지뿐만 아니라 올리브의 미묘한 팝으로 보완됩니다.

컬렉션은 주로 의복을 기반으로하는 반면, Dior X Sacai는 Sacai의 시그니처 진주 팔찌, 목걸이, 세련된 여행용 가방뿐만 아니라 겨울철 스노우 부츠를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기능하기 위해 다양성을 확장했습니다.

디올을 통한 이미지
전체 컬렉션은 이제 Dior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소식으로, Carhartt WIP는 FW21에 대한 Neo-Noir 스타일 캠페인을 발표합니다.

디올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