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적 인 모습 : Air Jordan 11 “Cool Grey”는 이번 주말에 가장 인기있는 릴리스입니다!

Air Jordan 11 “Cool Grey”에서 L을 가져 가면 2001 년에 Legendary Colourway가 이번 주말에 재입고하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쌍의 20 주년을 축하하는 것은 OG Colourway에 대해 생각하지는 않지만 현재까지 요르단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 인 쌍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이 Air Jordan 11이 2010 년에 다시 출시되지 않았습니까?” 글쎄, 당신은 맞습니다. 그러나 2021의 버전은 원본을 일대일로 가져갈 것입니다. 깨끗한 밝은 회색 색조로 나타나는 상단은 프리미엄 누벅과 광택있는 특허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6 개의 리본 증가 유형의 Mudguards와 AJ11은 한 쌍의 선명한 흰색 레이스를 통해 서로 연결됩니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우리는 AJ11 “Cool Grey”쌍에 대한 조기 접근을 할 수있을 정도로 운이 좋았으므로 디스플레이의 고품질 재료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을 특별하게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단독 공급 업체 YouTube 채널에서 Unboxing 비디오를 검사하십시오!

발 아래에서, 당신은 당신이 얻는 것만 큼 편안한 흰색 나이키 에어 미드솔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사랑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초기의 미학으로 돌아가는 얼음 파란색 고무 아웃솔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번 주말 12 월 11 일 주말에 승리를 거둔 Nike Air Jordan 11 “Cool Grey”는 특히 Michael Jordan 브랜드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수입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갈 것인지, 당신이 어떤 크기를 얻을 것인지 확실하지 않은지 이해합시다. 편리한 Air Jordan 11 크기 가이드를 검사하십시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