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Air Jordan 1 Zoom Comfort “Pink Glaze”를 놓치지 마십시오!

누가 주말을 기대하지 않습니까? 물론 모두가합니다! 당신이하지 않았다면 이상 할 것입니다. 금요일 밤 내내 소파에서 벤 스푼의 영화를 보면서 제리의 아이스크림을 입은 영화를 보며 아침과 함께 일하는 데 늦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니커 헤드의 경우 아직 몰랐다면 다소 다릅니다. 토요일은 가장 인기있는 Nike Fitness 강사 릴리스를위한 거대한 날이므로 이른 아침 드롭을 준비 할뿐만 아니라 편안한 밤을 보내려면 필요합니다. 즉, Air Jordan 1 Zoom Comfort “Pink Glaze”는 2 월 6 일 오전 8시에 Nike SNKRS 앱을 통해 내일 떨어지므로 오늘 밤 일찍 침대에 집어 넣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알람으로 잠을 자게됩니다!

Nike 의이 최신 Colorway 업데이트와 저명한 Jordan 1 Zoom Comfort Sneaker의 Jordan 브랜드는 스니커 컬렉션을 다음 단계로 올릴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읽으십시오! 우리가 익숙한 OG Air Jordan 1 Silhouette와 비교할 때 AJ1 Zoom CMFT는 폼 패딩 내부 벽, 혀 및 훨씬 더 많은 초소형 느낌을 제공합니다!

int’l 배송

더보기

공식 사진은 쌍이 선명한 흰색 소형 가죽 상단을 과시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눈사람과 발목 플랩을 포함하여 발 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 패널을 포용하는 아름다운 분홍색 오버레이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측면에 내려 오는 컷 아웃 Swoosh 로고와 중간 측면 패널은 대비 대비를 위해 옅은 주황색의 매혹적인 그늘을 즐기고 혀 라벨을 가로 지르는 해군 악센트뿐만 아니라 Michael Jordan의 유명한 구체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강조됩니다. 측면 칼라에 날개 로고. 마지막으로, 아래의 전체 길이의 아름다운 흰색 미드솔은 스포츠웨어 거인의 전설적인 항공 혁신을 숨기고이 요르단 1s가 미친 편의를 제공하도록 보장합니다.

Nike Air Jordan 1 Zoom CMFT Pink Glaze는 확실히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그들은 오전 8시에 Nike UK를 통해 여성 크기로만 출시 될 예정이므로 경찰에 대한 최고의 가능성을 위해 단독 제공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당신이 이것들을 추가 할 것인지 이해합시다. Air Jordan 1 HI ’85 “Neutral Grey”를 다음 주에 더 잘 살펴보십시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