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미지는 오늘 아침 일찍 Yeezy 700 V2 ‘Vanta’가 출시 된 Thanparent Uppers

의 Yeezy 700 VX를 보여줍니다. 투명한 업퍼와 함께! 작년 9 월에 처음으로 공개 된 신발, 우리는 이번 릴리스에 대한 과장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ASAP Bari가 제공 한 이미지 인 신발은 깨끗한 밝은 회색과 눈에 띄는 대담한 오렌지의 두 가지 색상으로 칠해집니다. 700 VX는 이전 릴리스와 거의 같은 실루엣을 특징으로하지만, 현재 디자인 언어에서 벗어난 크고 대담한 모습을 선택합니다. 거대한 “700”; 브랜딩은 “V”인 반면 측면에 부딪칩니다. Shape Upper는 신발이 엄청나게 간소 된 모양을 제공합니다.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새로운 700 VX는 투명한 업퍼를 특징으로하며 350 V2의 투명한 메쉬 스트라이프를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이것은 Nike React Element 87과 같이 최근에 많은 Swoosh 스니커즈에서 우리가 보았던 트렌드이므로 세 개의 줄무늬 팬이 마침내 과대 광고 열차를 타게되어 기쁩니다.

이 순간에, 새로운 Yeezy 700 VX Colourway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므로 발전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뉴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한 쌍을 대처할 것인지 알려 주시고, 여기있는 동안 전체 아디다스 스니커즈 범위를 살펴보십시오!

ASAP Bari를 통해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