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재고 인 Nike Air Huarache Colourways!

Nike Air Huarache는 운동화 커뮤니티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 중 하나이며, Neoprene 상단 및 내부 스판덱스 재료로 인기있는 발에 편안한 양말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Nike 신발 디자이너 Tinker Hatfield는 90 년대 초에 Air Huarache를 소개했으며 Hiroshi Fujiwara와 Mark Parker는 디자인에 상당히 기여했습니다.

Nike Air Huarache는 최근 몇 년 동안 Swoosh 브랜드의 보관 된 선반에 앉아 후에 컴백을했습니다. “Scream Green”과 같은 원래의 색상과 Stüssy x Nike Air Huarache Le “Desert Oak”공동 작업도 돌아 왔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장기 운동화는 절대적으로 부흥을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 쌍을 잡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는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Nike Air Huarache Colourways를 기획했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오늘날 이상적인 착용감을 찾을 수 있도록 완전한 Nike Air Huarache Size Guide를 준비했습니다.

Nike Air Huarache “Grey Laser Blue”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Nike Air Huarache “Smoke Grey/Light Photo Blue”는 우리가 본 최고의 반복 중 하나입니다. 이 쌍은 고전적인 네오프렌베이스 꼭대기에있는 스포츠 스웨이드 재료를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로 그레이의 그늘에 있습니다. 이 Huarache의 눈에 띄는 기능은 작은 자수 Swoosh 로고 앞발과 파란색 색조로 표시된 Air Huarache Tonge Emblem입니다.

Nike Air Huarache “Toadstool Black”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요즘 사람들이 “OG 스니커 헤드”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면, 우리는 1992 년에 데뷔 한 Nike Air Huarache “Toadstool”에 익숙하지 않다는 의문이 없습니다.이 모양을 좋아한다면 빠르게 행동합니다. 이제 Nike에서 모든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 디자인은 Thoadstool Colourway에 가죽 오버레이가있는 검은 색 네오프렌베이스를보고 “Chestnut Brown”떼와 연결되어 있으며,이 모든 것은 화려한 색상 팔레트를 나타냅니다. 또한 한정판 버전으로 특별한 행거가 제공되는 한정판 버전입니다.

Nike Air Huarache “Triple Black”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Nike Air Huarache “Triple Black”은 고전적인 뱅커입니다. 그것은 가장 인기있는 Huarache Colourways 중 하나이며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올라갑니다. 영국 출신의 판매자 자손은 심지어 “Growing Up Huarache”라는 단편 영화를 데뷔하여 실루엣이 우리가 알고있는 스니커즈 산업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설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명한 고무 힐 스트랩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검은 색입니다.

Nike Air Huarache “Triple White”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모든 흰색 신발 한 켤레는 검은 신발만큼이나 필수적입니다. 왜요? 그들은 단순하고 스타일이 쉽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계절 복장을 선택합니다. Nike Air Huarache “Triple White”도 예외는 아닙니다. 클래식 네오프렌, 메쉬 및 가죽 구조를 모두 깨끗한 흰색 톤으로 제공합니다.

Nike Air Huarache “Deep Magenta”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현재 “Deep Magenta”라고 불리는 Nike Air Huarache “Aquatone”은 1992 년부터 원래 Air Huarache Colourways 중 하나입니다. 2021-Retroed 버전에는 몇 가지 수정이 있었지만 Huarache Collectors의 거래 차단기가 된 과감한 것은 없습니다. 이 쌍은 흰색 가죽 오버레이가 대조적으로 대조되는 흰색 가죽 오버레이를 보여줍니다. 탄력적 인 검은 색 고무 아웃솔로 수용된 흰색 공기 주입 미드솔이 모양을 완성합니다.

나이키 에어 huarache “오카”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이제 몇 가지 새로운 Air Huarache Colourways가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으므로 Swoosh 팀은 훨씬 더 많은 취임식 제품을 가져와 모델을 계속 되 살리고 있습니다. Nike Air Huarache “Orca”는 1992 년에 처음 등장하여 흑백의 흑백 복장을 과시했습니다. 따라서 “Triple Black”또는 “Triple White”버전을 결정할 수 없다면 “Orca”인 두 가지 모두가 혼합되어야합니다.

관련 기사:

Nike Air Max 97 “Silver Bullet”은 2022 년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Travis Scott X Nike 스니커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Nike Dunk와 Air Huarache가 다시 패션으로 돌아 왔습니다. Roshe Run이 다음에있을 수 있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