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시간 : Supreme X Nike SB Dunk Low “Varsity Red”를 받으십시오!

이번 주 초, 우리는 트위터에서 여러분에게 다음에 우리가 무엇을 포기하고 싶었는지 물었습니다. 수천 개의 투표 후, 최고 X Nike SB Dunk Low “Varsity Red”는 Travis Scott X Nike Air Max 270 React “Cactus Trails”를 1 인치로 이겼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 쌍을 이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덩크 로우 열풍이 가득 차기 직전에 떨어진 신발은 스로틀이 가득 차있었습니다. “대표팀 레드”는 2019 년 가을 두 개의 다른 색상과 함께 발사되었습니다. 가죽 구조가 완비 된 신발의 뒷부분은 깨끗한 흰색 색조로 칠해져 있으며, 앞쪽 절반은 보석이 달린 Nike Swoosh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무광택 붉은 광택을 받았습니다.

물론, 당신은 뒷면 주위의 자수 스타 모티프를 언급하지 않고는이 협업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2003 년의 “Heineken”Colourway와 눈에 띄는 유사성을 갖추고 있으며 뉴욕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의 유명한 로고에 의해 겹쳐져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입력하려면 :

@thesolesupplier & @thesolerestocks를 따르십시오
아래 게시물 또는 경쟁 게시물을 리트 윗하십시오.
당신의 크기에 주석하십시오

정말 간단합니다! Supreme X Nike SB Dunk Low “Varsity Red”경쟁은 일주일에 마감되므로 모든 지침을 따르거나 항목이 중요하지 않도록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