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리마인드 : 오프 흰색 X Air Jordan 4 “Sail”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거 야. 1 년이 넘는 대기 후, 뜨겁게 기대되는 흰색 X Air Jordan 4 “Sail”이 마지막으로 도착했습니다. Virgil Abloh의 다섯 번째 Jordan 브랜드 콜라브 이자이 특정 실루엣에서 첫 번째로 그의 첫 번째는 과대 광고가 사상 최고라고 말하기 위해 위험이 없습니다. 당신이 아직 몰랐던 상황에서, 그들은 7 월 25 일에 Nike UK에서 내일 오전 8시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Air Jordan 4가 본 가장 깨끗한 색상 중 하나 인 “Sail”은 우수한 크림색으로 담그고 신발을 장식하기위한 가장 프리미엄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Swathes of Supple Suede는 상단 주위를 감싸고 AJ4의 복잡한 패널도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복귀합니다.

흰색 디자이너는이 신발에 미치게 될 수 있었지만, 그는 조금 뒤로 물러서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어떤 유형의 지그재그 스티치 또는 폼에 적용되는 폼을 발견하지 못하며, 대신, 유일한 진정한 해체 된 측면은 신발 주위의 방법을 기본적이면서도 눈에 띄는 방식으로 만드는 시끄러운 고무입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Technical Verbiage는 중간 부분을 장식하고 Abloh의 서명 인용문은 Nike Air Midsole뿐만 아니라 레이스를 따라 나타납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상단 구멍에서 보완적인 지퍼 넥타이를 발견하여 끔찍한 세련된 디자인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흰색 X Nike Air Jordan 4 “Sail”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올해의 신발”으로서 많은 스니커 헤드로 별명을 부여한 @thesolesupplier와 트위터의 @thesolerestocks를 준수하여 경찰에 대한 최고의 가능성과 관련 뉴스, Off-White X Air에서 준수해야합니다. Jordan 4 “Bred”는 올해 말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