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제공자는 런던의 전설 Michael Dapaah

와 대화를 나누는 가능성은 영국 출신이며 Michael Dapaah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면 바위 아래에서 살았을 수도 있습니다. Michael은 2017 년 YouTube Mockumentary Series Swil (London 어딘가)으로 현장으로 폭발하여 처음으로 잘 알려진 많은 캐릭터 Mc Quakez와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대한 Shaq를 만들었습니다.

Michael은 YouTube에서 무려 3 억 9,500 만 회의 조회수에 앉아 거대한 Shaq의 코미디 히트 “Mans Not Hot”을 통해 전 세계의 새로운 바이러스 높이에 도달했으며 런던과 Ghanian의 뿌리를 자랑스럽게 가져 왔습니다.

유일한 제공 업체는 최근에 Michael Dapaah를 따라 잡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전설 자신.

JD 스포츠를 통한 이미지
흑인 공군을 볼 때마다 블랙 공군이 저를 지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2 차 기관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나는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ike!
올해 JD Sports Christmas 캠페인에 등장합니다. 어린 시절 JD 스포츠에 대한 가장 초기의 기억은 무엇입니까?

“학교, 중등 학교, JD Sports Duffle Bag은 나의 PE 가방이었습니다. 나는 8 학년에 PE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더플 백에 연필 상황뿐만 아니라 종이를 넣으십시오. 흰색 JD 로고가 달린 파란색 더플 백이 있습니다.

“나는 내 축구 부츠를 넣었고 스터드 중 하나와 함께 갔을뿐만 아니라 아버지가 내가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는 공급자 가방을 학교에 가져 오는 것을 막아야한다고 말합니다. 흥미로운.” 그것은 JD 더플 백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적절한 기억이었고, 나는 항상 가능한 한 오랫동안 하나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이 미친 지 이해합니다. 기관의 JD 더플 백은 너무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맹세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PE를 갔을 때의 변화하는 공간과 사람들은 그들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그들은 JD 더플 백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

Triple Black Air Force 1을 사용하는 사람을 볼 때 첫 번째 생각은 무엇입니까?

“학교, 중등 학교. 사랑스럽고 편안하고 벽돌. 왜 흰색이 검은 색과 다릅니 까? 그들을 원했습니다. 이제 나는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ike! ”

어떤 운동화 또는 패션 패턴에 참여한 것을 후회합니까?

“부트 컷. 피트니스 강사가있는 부트 컷뿐만 아니라 신발, 로퍼, 모든 것을 사용했다고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려운시기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맞춤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진정으로 위대한 재단사; 그는 아직도 일부가 있으면 슬림 한 적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 나는 신발과 함께 부트 컷을 사용했는데, 우리는 그들에게 적합했고, 우리는 그것이 시원하다고 믿었습니다. 심지어 진정한 종교적 신념조차도 Denim은 실제로 부트 컷이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명심해야합니까? 그들이 처음으로 나왔을 때, 그들은 본질적으로 플레어 였고, 한 쌍만 가지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내가 불이 붙었다 고 믿었습니다. ”

JD 스포츠를 통한 이미지
“해리 스타일, 해리 스타일 당신의 이름은 해리 스타일입니다.
동물 스타일을 동물로 설명해야한다면 무엇이 될까요?

“라이온, 내 개인 스타일은 사자입니다. 사자는 대담하고 자신감이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지도자뿐만 아니라 결코 무서워하지 않습니다.이 패션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 만, 내가 할 때, 나는 내 일을합니다. 자신의 일, 나는 옷을 섞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합니다. 옷을 함께 섞습니다. ”

만난 잘 알려진 모든 사람 중 누가 최고의 물방울을 가지고 있습니까? 진실로 말할뿐만 아니라 누가 최악의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케빈 하트가 진정으로 위대한 가운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녀는 오히려 비행, 나는 그것을 암시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함께 조각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나는 그녀가 앙상블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Maya는 정말 훌륭한 드레서입니다. 나는 그녀의 스타일리스트가 정말 환상적인 일을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게 내 darg 그녀가 멋지다. ”

“최악의 옷을 입고, 당신이 생각하지 않는 가운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Bruv? ‘그의 아버지는 쳐다 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Bruv? Harry Styles를 사용합니다. Harry Styles를 믿습니다. 예. Harry Styles. Liam은 괜찮습니다. Liam은 그것을 함께 던지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그는 훌륭한 Bruv입니다. 그러나 Harry Styles는 Styling Bruv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름만큼 훨씬 더 나은 온라인입니다. ”

영상JD 스포츠를 통해
“첫 데이트는 재미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저녁 식사의 피곤한 원인이 정확히 당신의 거래를 얼마나 오래 볼 수 있을까?”
첫 데이트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어떤 신발을 입고 있습니까?

“첫 데이트는 재미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저녁 식사의 피곤한 원인이 정확히 얼마나 오래 당신의 거래를 볼 수 있습니까? 누군가의 얼굴을 봐요? 안녕 메이트. 정확히 얼마나 오래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평범한 백인 공군 원으로는 결코 잘못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내가 식힌 사람을 가고 있다면, 나는 활동을 좋아한다. 나는 볼링의 다소 시원하다고 믿는다.

당신의 성배 운동화는 무엇입니까?

“조던 1 ‘

JD Sports ‘Star 스터드 “JD Stree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2021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Michael Dapaah를 잡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